언론보도

[국제i저널] 도의회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활동 - 배진석 경상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

관리자 | 2016.02.10 15:42 | 조회 748
도의회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활동


[국제i저널=경북 박경미기자] 정영길 도의회 농수산위원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2월 2일 성주군 선남면에 소재한 노인요양시설인 복지마을양로원(대표 김영신)을 찾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을 위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.

▲ 정영길 도의회 농수산 위원장 성주 복지마을양로원 위문 ⓒ국제i저널


또한, 시설운영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로부터 시설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들은 뒤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.


김희수 경상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은 2월 3일 포항창포종합복지관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.
▲ 김희수 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 포항 창포종합복지관 위문 ⓒ국제i저널


박정현 경북도의원(고령)
은 2월 2일 오전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고령영생요양원을 방문하여 복지시설에 필요한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요양 중인 어르신과 시설종사자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.

▲ 박정현 경북도의원 고령 영생요양원 위문 ⓒ국제i저널


또한 시설관계자들로부터 사회복지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점을 듣고, “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시설 이용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넓혀 나갈 것”이라며 정을 나누며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.



경주 출신 배진석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
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2월 2일 경주시 현곡면에 소재한 경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을 찾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을 위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.

▲ 배진석 경상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

경주시립노인전문요양병원 위문 ⓒ국제i저널



또한, 시설운영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로부터 시설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들은 뒤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.
twitter facebook google+
71개 (1/4페이지)
번호
제목
글쓴이
조회
날짜